기사 메일전송

시원스쿨랩, ‘빅아이엘츠 200% 환급반’ IELTS 인강 리뉴얼 오픈

- 출석∙점수 미션 없이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 50% 바로 환급

- 매월 우수 후기 작성한 수강생 선발해 장학금 100만 원 제공

  • 기사등록 2020-01-08 08:46:3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IELTS(아이엘츠) 시험 인강 ‘빅아이엘츠 200% 환급반’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200% 환급반 리뉴얼 오픈. [이미지=시원스쿨]빅아이엘츠 200% 환급반은 입문부터 고득점까지 공부할 수 있는 인강 패키지이다. 이번 리뉴얼은 신년을 맞아 구성 강의를 확대하고 파격적인 환급 혜택을 추가하여 전격 개편한 것이다. 

 

강의는 목표 성적에 따라 ‘6.0 환급반’과 ‘6.5 환급반’으로 나뉘어져 있다. 모두 출석 미션 없이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고, 해당 반의 목표 등급 달성 시에는 100% 환급, 상위 레벨 달성 시에는 200% 환급이 가능하다. 

 

수강 혜택으로 학습을 위한 교재와 인강 ‘빅아이엘츠’ 시리즈 △START, △MASTER, △기출 VOCA가 모두 제공되고, 아이엘츠 2종 비법 자료 △오답노트, △시크릿노트와 △Writing 1:1 첨삭 서비스 30% 할인쿠폰,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제너럴 트레이닝과 아카데믹 모듈 중 선택 수강이 가능한 ‘6.5 환급반’의 경우 최신의 시험 주관사 공식 교재인 Cambridge IELTS(캠브리지 아이엘츠) 13, 14 교재와 인강이 추가로 제공된다. 

 

빅아이엘츠 200% 환급반은 아이엘츠 전문 김재한, 로라김, 쉐리박, 케이트, 황준영 강사가 맡았다. 이들은 영국과 호주, 미국 등 유학파 출신의 국내외 스타 강사진으로서 수준별, 과목별(Listening, Reading, Writing, Speaking) 전문가다. 

 

현재 환급반 수강생 대상으로 기간 한정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목표 점수를 달성한 후 후기를 작성한 수강생 중 매월 우수 회원을 선발해 장학금 100만 원과 동영상 후기 제작의 기회를 수여한다. 

 

아이엘츠 시험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이 공식 지정한 아이엘츠 시험 접수처인 시원스쿨랩(LAB)은 시험 출제기관인 영국 캠브리지와도 공식 제휴를 맺어 실제 시험과 유사한 전문 콘텐츠를 서비스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08 08:4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