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마련한 '캐치! 티니핑' 객실이 어린 자녀를 둔 리조트 방문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와 협업해 선보인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이 평균 투숙률 93%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SAMG엔터'와 협업해 선보인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이 평균 투숙률 93%를 기록했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고객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2015년부터 최근까지 △뽀로로 △잔망루피 △티니핑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 객실을 순차적으로 운영해왔다.
지난 7월 오픈한 티니핑룸은 사전 예약 기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평균 투숙률 93%를 유지하고 있다.
티니핑룸은 △프린세스룸 △연구소룸 △슈팅스타룸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프린세스룸’은 포토존, ‘연구소룸’은 티니핑 도감으로 꾸몄다. 캐치! 티니핑 시즌5를 재현한 '슈팅스타룸'은 볼풀과 자석 놀이 등의 체험 요소를 마련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SAMG엔터가 특별 제작한 ‘티니핑X한화리조트 하츄핑 가방’ 굿즈도 인기다. 굿즈는 호텔리어로 변신한 하츄핑 콘셉트로 한화리조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 프런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만8000원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캐릭터 협업 외에도 연 2회 진행하는 고객 분석을 통해 반려동물 동반 객실과 그라운드, 워케이션 공간, 뮤직룸 등을 기획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 공간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