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대표이사 김유진)이 유로 키친 시리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샘 신제품 ‘유로 700 그레이스 에토프’. [사진=한샘]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할인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한샘은 유로 키친 구매 고객 전원에게 30만원 상당의 초고속 닌자 블렌더 믹서기를 증정한다. 특히 ‘유로 700 그레이스’와 ‘유로 700 베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마트 키친 구현을 위한 라우체 폭포 수전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유로 300 매트 매그놀리아’와 ‘매트 웜코튼’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멀 라이프에 적합한 식기 벽장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진다. 키친·바스·수납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은 한샘 마루와 닌자 믹서기, 폭포 수전까지 포함된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 송파점 관계자는 “유로 키친은 탁 트인 시야, 효율적인 동선, 스마트 수납을 통해 고객들의 미니멀 라이프 실현을 돕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혜택으로 리뉴얼된 유로 키친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샘 리하우스 송파점을 비롯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유로 700 그레이스’와 ‘유로 300 매트 매그놀리아·매트 웜코튼’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