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인턴 기자
신한EZ손해보험(대표이사 강병관)이 모바일앱 개편 효과를 점검하고 고객 참여를 높이기 위해 9월 한 달간 출석 이벤트와 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한EZ손해보험은 9월 1~30일 모바일앱 ‘신한 SOL EZ 손보’ 리뉴얼을 기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미지=더밸류뉴스]
신한EZ손해보험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모바일앱 ‘신한 SOL EZ 손보’ 출석체크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신규·기존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별도의 구매 조건 없이 앱 접속만으로 출석이 인정된다. 20회 이상 출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해외여행보험, 해외장기체류보험, 운전자보험, 실손의료보험, 건강보험 등 5종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병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지난달부터 시행 중이다.
신한EZ손해보험은 지난 8월 초 모바일앱 1차 고도화를 마쳤으며, 오는 11월 최종 고도화를 통해 화면 구성과 이용 경로를 한층 개선할 계획이다. 이번 출석 이벤트는 개편 성과를 확인하고 앱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치다.
회사는 향후 지속적인 디지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앱 활용도를 끌어올리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