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의 bhc가 스테디셀러 ‘맛초킹’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고 미래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마케팅 전략을 가동한다.
bhc가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자사 앱에서 '맛초킹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bhc]
bhc는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자사 앱에서 '맛초킹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고 2일 밝혔다.
2015년 7월 출시된 ‘맛초킹’은 달콤짭짤한 양념 소스와 매콤한 토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열었고 지금도 사랑받으며 bhc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의 10년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벤트는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축하하기 버튼, 랜덤 쿠폰, 치킨 주문 응모로 구성하고 모바일 금액권, 아이패드 에어 등 경품을 준비했다.
1차는 2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함께 축하하기 버튼’을 진행한다. 앱 내 ‘함께 축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누적 박수 수치에 따라 3만회 달성 시 500명, 5만회 달성 시 700명, 7만회 달성 시 1000명을 추첨해 bhc 5000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2차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최대 1만원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포장·배달 2만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며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맛초킹 교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3차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치킨 주문 응모를 진행한다. bhc 앱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bhc 모바일 상품권 1만원(300명), bhc 모바일 금액권 5000원(500명)을 제공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배달비 제외 2만원 이상 주문시 참여 가능하다.
bhc는 이번 이벤트가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온 10년을 기념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와 즐거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