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양유업, '말차에몽' 흥행 질주...2차 완판 성공

-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사전 출시 전략

  • 기사등록 2025-08-19 17:02:3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의 신제품 ‘말차에몽’이 소비자 입소문을 통해 흥행이 이어지고 있다.


남양유업, \ 말차에몽\  흥행 질주...2차 완판 성공남양유업이 지난 18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2차 완판에 성공했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지난 18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2차 완판에 성공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의 첫날 이벤트로 마련돼 오후 8시부터 특별 기획전으로 진행됐다. 190ml 1박스(24입)를 최대 36% 할인하고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해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말차에몽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사전 출시해 소비자와 빠르게 접점을 형성한 것이 주효했다. 출시 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높은 기대감을 모았고 지난 11일 1차 초도 물량이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됐다.


말차에몽은 국산 1등급 원유와 말차가루를 사용했다. 카페에서 즐기던 말차라떼를 RTD(즉석 음용 음료)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SNS에서 말차에몽 빙수, 아이스크림, 홈카페 라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는 인증 콘텐츠도 확산되고 있다.


남양유업은 19일 오후 2시부터 말차에몽 판매를 재개하며 오는 2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에서 최대 36% 할인한다. 이후 자사몰 ‘남양몰’과 대형마트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19 17:02: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