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 인턴 기자
현대건설(대표이사 이한우)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스타벅스와 협업하여 힐스테이트 입주고객에게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와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현대건설이 국내 최초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와 협업하여 힐스테이트 입주자들에게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제공한다. [이미지= 현대건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반려동물과 야외활동을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견 하네스 백 △토트백 △피크닉 매트 △숄더백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제품 가방 바닥면에는 힐스테이트의 젠지(Gen Z Style) 패턴을 적용했고, 스타벅스 로고의 검정색과 힐스테이트의 와인색을 매치해 두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았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는 반려견 하네스 백과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하네스 백에는 동물의 피부에 닿는 면을 매쉬망으로 처리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다. 또 토트백 내부에는 분리형 칸막이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는 숄더백과 피크닉 매트로 이뤄졌다. 피크닉 매트에는 실제 힐스테이트 단지 문주와 아파트 외관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그림이 새겨져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올해 말까지 입주 예정인 12개 힐스테이트 단지(현대엔지니어링 시공 2개 단지 포함)의 입주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입주고객은 '패밀리 펫 세트'와 '피크닉 매트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드 선도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 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으로 새로운 상품과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함께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