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대표이사 김승언)의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이 도심공항터미널에 매장을 열어 고항과 스타필드 코엑스몰 이용객과의 접점을 늘린다.
백미당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내에 ‘도심공항점’을 열었다. [사진=백미당]
백미당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내에 ‘도심공항점’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백미당 도심공항점은 도심공항터미널 1층에 있다. 공항,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연결돼 있어 해당 이용객의 유입이 용이하다. 복합 문화, 쇼핑, 비즈니스가 밀집한 상권 특성을 반영해 고객 친화적인 매장으로 구성했다.
도심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7일까지 도심공항점에서 아메리카노 주문 시 '1+1' 또는 '사이즈업'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플레이스에 도심공항점 방문 인증샷과 영수증 리뷰를 남기면 우유나 두유 아이스크림 중 하나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백미당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매장 인증샷을 게시하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백미당의 도심공항터미널 매장 오픈은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전략적 접근으로 평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