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3월 미팅파티에 정회원 미혼남녀를 초대한다.
가연은 미팅파티 ‘스프링 하트(Spring Heart)'가 오는 29일 서울 선릉역 인근의 L7 강남 플로팅 바에서는 열린다고 26일 밝혔다. 파티는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약 4시간 동안 이어진다.
[이미지=가연결혼 정보㈜]
가연에서 활동하는 노블레스 정회원 남녀 각 8명의 자리로 인원은 8:8 동일한 성비로 총 16명이 참석한다. 각 1:1 자리 로테이션을 운영해 모든 이성과 이야기를 나눌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 전문 MC 주도 하에 중간중간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으로 어색함 없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파티에는 호텔 코스요리와 음료·와인 및 특별한 선물이 마련된다. 1:1 대화가 끝나면 스탠딩 와인 파티 시간으로, 조금 더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마지막 매칭표 작성에 호감 있는 이성을 표기해 제출하면, 월요일에 매칭 결과를 각자 안내 받을 수 있다.
별도의 비용은 없으며, 개인 횟수 1회가 차감되는 시스템이다. 1:1 미팅은 횟수 1회로 1명의 이성을 만난다면, 미팅파티는 횟수 1회로 한 자리에서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나보는 이점이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가연 미팅파티는 프라이빗한 규모에 참석자분들 연령대도 비슷하게 맞춰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다. 봄날 좋은 인연 만날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예약은 대표 전화와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