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웰푸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옥외 광고 전개... LA·베트남 호치민도 진행

  • 기사등록 2024-11-04 12:05:1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올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전개한다.


롯데웰푸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옥외 광고 전개... LA·베트남 호치민도 진행롯데웰푸드의 빼빼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거리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1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TSX 브로드웨이’ 빌딩의 초대형 스크린에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타임스퀘어 광고로 올해는 규모를 키워 타임스퀘어에서 현지인 및 관광객이 가장 많이 모이는 위치에 광고를 전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빼빼로데이는 과거 한국 여중생들 사이에서 우정을 나누는 의미로 시작돼 지금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한국 대표 ‘데이’ 문화로 지속되고 있다. 이처럼 글로벌 소비자들도 빼빼로데이를 활용해 사랑과 감사를 마음을 표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광고는 빼빼로 브랜드 앰배서더 ‘뉴진스’가 등장해 빼빼로데이를 준비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뉴진스 멤버들은 가족, 친구, 이웃 등 마음을 전할 사람들을 떠올리며 빼빼로를 마련하고 행복한 표정으로 제품 겉면에 메시지를 적는다. 빼빼로 대표 컬러인 빨강, 노랑, 초록 등의 다양한 색이 어우러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있다.


빼빼로 브랜드 옥외 광고는 미국 LA 중심가와 코리아타운, 베트남 호치민에서도 상영되고 있다. LA 코리아타운플라자 쇼핑몰, 호치민 1군 로터리 등 각 지역에서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곳에 설치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는 빼빼로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나눔’을 글로벌 시장 소비자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며 “빼빼로를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4 12:0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