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우유, 편의점 소비트렌드 반영 RTD 컵커피 선봬...‘커피타운 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

  • 기사등록 2024-06-07 09:29:3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초 물가 시대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우수한 국산 원유를 바탕으로 맛과 가격 모두 충족시킬 RTD(즉석 음용 음료) 컵커피 신메뉴를 선보인다.


서울우유, 편의점 소비트렌드 반영 RTD 컵커피 선봬...‘커피타운 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서울우유가 ‘커피타운’ 2종 ‘딥브라운 모카, 화이트 바닐라’를 출시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는 ‘커피타운’ 2종 ‘딥브라운 모카, 화이트 바닐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커피타운’은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 원두를 사용한 RTD 컵커피다. ‘딥브라운 모카’는 네럴란드산 코코아 파우더가 들어갔고 ‘화이트 바닐라’는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추출물을 사용했다.


커피타운 2종은 편의점, 전국 유통점,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서울우유는 ‘커피타운’ 2종을 통해 다양한 편의점 판매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고물가 시대에 가격 경쟁력을 지닌 맛있는 컵커피로 소비자들을 확대할 방침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7 09:29: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