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랩, '안랩 MDS’로 1분기 다수 고객사 확보...최적화된 탐지∙대응 기능 제공

  • 기사등록 2024-05-03 15:41:5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안랩(대표이사 강석균)의 지능형 위협(APT) 대응 솔루션 ‘안랩 MDS’가 올해 1분기에 다양한 산업군에서 신규 고객사를 연이어 확보했다.


안랩, \ 안랩 MDS’로 1분기 다수 고객사 확보...최적화된 탐지∙대응 기능 제공안랩 MDS. [이미지=안랩]안랩은 지난 1분기 동안 △반도체 기업∙대기업 △보험∙캐피탈 등 금융사 △방산∙원자재 등 제조 기업 △지자체∙공사 등 공공기관 △건축∙건설사 △IT 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의 지능형 위협 대응 유관 사업에 지능형 위협(APT) 대응 솔루션 ‘안랩 MDS’를 공급했다.


안랩은 “최근 기업을 노린 랜섬웨어 및 알려지지 않은 보안 위협이 점차 많아짐에 따라, 최적화된 탐지∙대응 기능을 제공하는 ‘안랩 MDS’가 주목받는 것으로 보인다”며, “‘파일 실행 보류’ 기능으로 파일 분석 완료 전까지 해당 파일의 PC 실행을 보류하여 악성코드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이 안랩 MDS의 특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안랩 MDS는 다양한 운영체제(OS) 환경의 샌드박스에서 파일을 실행하여 악성 행위를 탐지하는 지능형 위협(APT) 대응 솔루션으로, 윈도우 11∙리눅스 등 다양한 OS 환경의 분석 공간을 최대 150여개 이상 제공한다. 


안랩 사업부문을 총괄하는 김학선 전무는 “안랩은 보안 위협 동향과 고객의 소리에 기반해 지속적으로 ‘안랩 MDS’의 기능을 고도화해 국내외 다양한 고객이 지능형 보안위협에 빈틈없이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03 15:41: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