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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글라스, 국내 인테리어 시장 인식 개선 나서...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와 MOU

  • 기사등록 2024-04-24 17:4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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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KCC글라스(대표이사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KAID)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국내 인테리어 시장의 인식 개선 및 저변 확대에 나선다.


KCC글라스는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KCC글라스 본사에서 김덕신 KCC글라스 전무와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 회장인 박치은 아울디자인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테리어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KCC글라스, 국내 인테리어 시장 인식 개선 나서...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와 MOU김덕신(왼쪽 다섯번째) KCC글라스 전무가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KCC글라스 본사에서 박치은(왼쪽 네번째)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 회장 및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KCC글라스]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국내 주거문화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지난해에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현재 전국 200여 회원사가 등록돼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그간 인테리어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공급자와 수요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투명성을 높여 소비자에게 높은 품질의 인테리어 서비스를 보장함으로써 업계 전반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함께 노력하자는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추진됐다.


양측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기술과 경험을 상호 공유하며 홈씨씨 인테리어의 친환경 기술력과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의 창의적인 디자인 역량이 결합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주거 공간을 구현해 나가는 동시에 이를 바탕으로 업계 표준을 제고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는 한국인테리어디자인협회와 공동으로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다양한 SNS 콘텐츠를 제작해 시장 투명성 강화와 소비자 인식 개선에도 나설 예정이며 협회 회원사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해 소비자에게 최고의 인테리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할 계획이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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