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래퍼 넉살, 위너(WINNER)의 리더 강승윤과 콘텐츠를 제작했다.
대상은 호밍스 디지털 브랜디드 콘텐츠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를 지난 29일 공개했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는 2명의 정상급 아티스트가 청정원 호밍스의 ‘징글송’ 제작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예능 콘텐츠로, 가정간편식 시장을 선도하는 호밍스의 다양한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콘텐츠 내 ‘징글송’은 호밍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송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콘텐츠에는 국내 힙합 대표주자 넉살과 가수, 배우 등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룹 위너(WINNER)의 리더 강승윤이 출연한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는 구독자 381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tvN D ENT’에서 시청 가능하다. 매주 1편씩, 총 8편의 에피소드가 11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계획이다.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를 통해 완성된 호밍스 ‘징글송’은 11월부터 호밍스가 입점한 전국의 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은 ‘징글징글한 녀석들: 사리와 유니’ 콘텐츠에 등장한 호밍스 제품들을 전국 마트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