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동나비엔, 북미 건축설비 최대 전시회 ‘IBS’ 참가... "보일러·온수기 기술력 선보여"

  • 기사등록 2022-02-10 11:57:2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 김종욱)이 북미 시장에서 ‘K-Boiler’의 위상을 선보인다. 경동나비엔은 10일, 북미 건축설비 관련 최대 전시회인 ‘IBS’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북미 건축설비 전시회 IBS에 참가한 경동나비엔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다. [이미지=경동나비엔]

8일부터 10일까지(현지 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는 9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방문객이 9만명에 이른다. 건축설비에 관련한 최신 기술 동향과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대표적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북미 콘덴싱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력과 고객의 삶을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지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콘덴싱보일러와 온수기다. 이에 대해 경동보일러는 온수 성능뿐 아니라 설치 편의성까지 향상시킨 콘덴싱온수기 NPE의 후속 모델을 비롯하여, 풍부한 온수를 제공하는 콘덴싱보일러 NCB-H 등 제품을 전시하며 콘덴싱 기술의 방향성을 제시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경동나비엔 이상규 미국 법인장은 “경동나비엔은 언제나 고객에게 더 나은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계속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의 삶에 더욱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사업영역을 보다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10 11:57: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