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이 이달 12일부터 12월 23일까지 6주간 ‘콘덴싱 고맙습니다’ 일러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 나은 환경을 위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하자는 취지에 공감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경동나비엔이 12일부터 12월 23일까지 6주간 ‘콘덴싱 고맙습니다’ 일러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미지=경동나비엔]캠페인에는 보일러 제조사 구분 없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비엔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 응모 및 이벤트 참여하는 고객은 각자의 사진 및 사연을 응모하면 매주 10명씩 총 60명을 선정하여 사진을 일러스트로 제작해 액자에 담아 배송한다. 응모 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응원 글을 함께 작성하며, 작성한 응원 글 중 총 1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일러스트 캠페인에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들이 함께 한다. 개성 넘치는 작품과 표현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 박송이와 엔시, 강진구 등 총 24명의 작가들이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앞으로도 색다른 경험을 선호하는 젊은 트렌드를 감안하여 재미있고 다채로운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다양한 시도들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라는 경동나비엔의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동시에 다양한 연령층과 함께하는 열린 소통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5 14:3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