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맥도날드,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개 채용... 14일 마감

- 14일까지 서류 모집

- 시급제 직원 정규직 전환 등 대규모 정규직 채용 예정

  • 기사등록 2021-07-07 13:10:1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푸름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3분기 전국 레스토랑 매니저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접수 지원은 본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마감은 오는 7월 14일 까지다.


이번에 모집하는 레스토랑 매니저는 고객 관리부터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담당한다. 지원자는 서류 심사, 1차 면접, 레스토랑 실습, 임원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채용된다.


3분기 공개 채용을 통해 입사한 신입 매니저들은 글로벌 외식 경영 전문가 성장을 위한 훈련 교육을 받고, 추후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레스토랑 지역 관리자로 성장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본사의 마케팅, 인사, 파이낸스,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폭넓은 커리어를 쌓을 수도 있다.

 

[이미지=한국맥도날드]한국맥도날드는 상반기에 분기별 1회씩 총 2회 공개 채용을 진행했다. 이번 3분기 공개 채용과 하반기 중 추가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현재 재직 중인 시급제 직원 중 선발된 인원을 정규직 시프트 매니저로 전환하는 등 대규모 정규직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안정적인 고용환경을 조성하고 글로벌 외식 경영 전문가로서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leeblue@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07 13:1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