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성 쇼핑몰 ‘미스터스트릿’, 팔도 '왕뚜껑' 국물 묻힘 방지 '볼캡' 내놔

  • 기사등록 2021-06-30 11:09:4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식품기업 팔도와 남성 쇼핑몰 미스터스트릿이 팔도의 인기 컵라면 제품인 왕뚜껑의 국물 묻힘 방지 볼캡을 양사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으로 출시했다.


팔도 왕뚜껑과 미스터스트릿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이미지=미스터스트릿]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과거 흰 모자를 쓴 한 일반인이 팔도의 대표 컵라면인 왕뚜껑을 먹다가 모자에 라면 국물이 닿아 투톤 볼캡을 만든 사건이 화제가 되자 이것을 모티브로 제작하게 됐다.


팔도와 미스터스트릿이 출시한 왕뚜껑 국물 묻힘 방지 볼캡은 모자 앞 챙에 실제 국물이 적셔진 듯 보이는 디자인으로 재미를 더했으며 팔도 왕뚜껑의 메인 이미지인 왕관을 로고로 하여 제작됐다. 투톤 볼캡은 '미스터스트릿'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모자를 구매하면 왕뚜껑 라면 2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팔도와 미스터스트릿의 이번 협업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쇼핑몰과 기업간 이벤트, 프로모션 협업을 편리하게 연결해주는 ‘카페24 프로모션 브릿지 서비스’를 활용해 진행됐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30 11:09: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