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진구 기자 ]

[김진구 연구원]

20160712000189_0_99_20160714141624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가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웃도어의류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면대면 조사를 통해 만족도를 평가한 지수다.

영원아웃도어는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올랐다.

영원아웃도어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를 적용한 「VX재킷」을 비롯해 차별화된 기술력이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과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을 론칭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영원아웃도어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 및 대한체육회 공식파트너(Tier 1)로서 2016 리우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시상용 단복」, 「트레이닝 단복」 및 「선수단 장비」 등을 지원했다. 국제 트레일러닝대회 「노스페이스100 코리아」와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개최하며 국내 아웃도어 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에도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20 15:1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계 지도 포럼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재무분석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