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델몬트주스’가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에서 2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주스시장의 절대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델몬트주스, 27년 연속 주스시장 1위... \롯데칠성음료가 델몬트주스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주스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주스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년째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발한 브랜드관리 모델이다. 국내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재 등 총 235개 산업군을 기준으로 전국 1만2800여명의 소비자와 1대1 개별 면접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델몬트주스는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27년 연속 1위를 유지했고 2008년부터 10년 이상 연속 1위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브랜드’ 인증을 획득했다.


델몬트주스는 ‘주스의 정통성’과 ‘가족의 사랑과 행복’이 연상되는 제품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충성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인지도 항목인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와 충성도 항목인,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에서 높은 수준을 기록했다.


델몬트주스의 이번 성과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사례로 주목된다.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주스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3-26 14:59: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