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새롭게 선보인 전통 음료가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 출시한 가을 시즌 음료 3종이 출시 1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잔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가을 시즌 음료는 홍시 동동 수정과, 배 모과차, 흑임자 크림라떼가 있다. 그 중 ‘홍시 동동 수정과’가 가장 인기가 많다. 시원한 수정과에 달콤한 홍시와 대추칩을 더했다. 전통 음료의 익숙한 맛과 신선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이디야커피 기존 전통차 3종인 쌍화차, 생강차, 살얼음 식혜도 블렌딩티 상품군에서 높은 판매를 보였다. 지난 6~18일 따뜻한 차 판매량 순위에서 쌍화차와 생강차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이디야커피의 가을 시즌 음료 3종과 전통차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과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전통 음료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인기의 요인”이라며 “앞으로도 각 계절에 맞는 트렌디한 음료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