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야외활동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편리한 상품 탐색 서비스를 지원한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레저ㆍ티켓 카테고리에 후기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야놀자 플랫폼의 레저ㆍ티켓 거래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이를 토대로 증가하는 야외활동 수요에 대응하고자 레저ㆍ티켓 후기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레저ㆍ티켓 상품 사용 완료 고객 대상으로 후기 작성 기회를 제공해 신뢰할 수 있는 리뷰 생태계를 조성하고 편리한 상품 탐색을 지원한다. 레저ㆍ티켓 상품의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가격, 청결, 주차, 부대시설 등 주요 키워드를 분석해 그래프로 보여준다.
오는 11월 말까지 레저ㆍ티켓 후기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후기 작성 횟수 별로 최대 5000원 리워드를 제공한다. 리워드는 오는 12월 5일 일괄 발급될 예정이다. 또 이용 후기가 없는 레저ㆍ티켓 상품에 첫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1000원 야놀자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신뢰도 높은 후기를 확보해 고객이 여가 상품을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숙소, 레저 상품 등 고객들의 투명하고 생생한 후기를 확대해 안심하고 여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