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장준 기자]

대신증권이 ESG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8월30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


대신증권, ESG경영 강화 위해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 도입대신증권 모델이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 오픈한 기념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이번에 도입된 모바일 전자고지 서비스는 고객들이 각종 통지서와 안내문을 자신의 휴대폰으로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네이버 앱, 카카오 알림톡, 공인알림문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자고지서를 받아볼 수 있으며, 본인 인증 후 열람이 가능하다.


대신증권은 이 서비스가 단순히 편의성을 넘어 환경 보호와 개인정보 보안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우편물 오배송이나 분실로 인한 고객 정보 유출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우편 수령 방식을 모바일 전자고지로 변경한 후,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조치는 대신증권의 ESG 경영 강화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한 다양한 시도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jjk07281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16 16:30: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