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제품] 뜨거운 냉커피부터 편스토랑 우승 메뉴까지...더위 날려줄 특별한 음료 출시

  • 기사등록 2024-07-03 14:16:4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품이 쏟아지고 있다. 그중 눈에 띄는 메뉴는 뜨거운 냉커피, 편스토랑 우승 음료 등 화제가 된 제품들이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 기념 한정판 제품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엔제리너스, 세상에 없던 뜨거운 냉커피 '아메리치노 크러쉬'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세상에 없던 특별한 여름 메뉴를 선보인다.


[신제품] 뜨거운 냉커피부터 편스토랑 우승 메뉴까지...더위 날려줄 특별한 음료 출시엔제리너스가 오는 4일 아메리치노를 리뉴얼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출시한다. [사진=롯데GRS]

엔제리너스는 오는 4일 아메리치노를 리뉴얼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메리치노는 에스프레소 거품과 진한 풍미를 가진 아이스 전용 메뉴로, 무더운 여름에 대비해 아메리치노의 시원함을 극대화한 메뉴를 선보이고자 ‘세상에 없던 뜨거운 냉커피’라는 컨셉으로 리뉴얼했다.

 

아메리치노 크러쉬는 기존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열수를 부어 살얼음을 발생시키는 열전도 현상을 접목했다. 아메리치노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면서 차가운 온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품온(제품의 중심부 온도)을 비교했을 때 아메리치노 크러쉬의 평균 온도는 4.7℃가량 더 낮았고 기존 아메리치노와 비교해도 1.9℃ 더 낮았다.

 

아메리치노 크러쉬 제조 후 30분이 지난 후 온도를 측정했을 때 품온 상승 폭은 약 0.8℃로 오랜 시간 시원함이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다.

 

엔제리너스는 아메리치노 크러쉬의 리뉴얼 개발 스토리를 담아 “뜨거운 냉커피 합니다”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이달 한 달간 오후 12~15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고객 대상 아메리치노 크러쉬 무료 변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 SNS 인증 이벤트, 유튜브 채널 댓글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자사앱 롯데잇츠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출시와 함께 스피아민트의 상쾌함을 더한 ‘아메리치노 브리즈’도 함께 선보여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며 “뜨거운 열수로 만들어 더 차가운 아메리치노 크러쉬와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hy,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 출시


hy(대표이사 변경구)가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에서 선보였던 음료를 실제로 판매한다.


[신제품] 뜨거운 냉커피부터 편스토랑 우승 메뉴까지...더위 날려줄 특별한 음료 출시hy가 KBS2 TV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를 출시했다. [사진=hy]

hy는 KBS2 TV ‘편스토랑 여름 음료’편 우승메뉴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애사비 드링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애사비 드링크는 배우 진서연이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애사비모히토’를 재해석한 건강음료다. hy만의 레시피로 식초 특유의 시큼함을 줄였다. 물에 희석할 필요가 없고 운동, 식사 전후 마시면 좋다.


애사비 드링크는 저당(2.5g), 저칼로리(25kcal), 지방 함유량도 제로(0)로, 프리바이오틱스 기능성 소재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야쿠르트 유산균 발효물도 첨가했다.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24입) 구매 시 50% 할인한다.


강미란 hy HMRCM팀장은 “‘hy 애플 사이다 비니거 드링크’는 육류, 밀가루 섭취가 많거나 식단관리를 병행하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건강의 가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전했다.


◆코카-콜라, 파리 올림픽 기념 ‘2024 파리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대표이사 정기성)가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서 파리 하계 올림픽을 기념할 특별한 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뜨거운 냉커피부터 편스토랑 우승 메뉴까지...더위 날려줄 특별한 음료 출시코카-콜라가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을 기념해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을 기념해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6일 시작되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많은 소비자들이 올림픽을 풍성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패키지에 파리 올림픽을 상징하는 요소들이 반영됐다. 다섯 대륙을 상징하는 오륜기의 다섯 가지 색상(파랑, 노랑, 검정, 초록, 빨강)을 프랑스 파리의 랜드마크 에펠탑에 입혀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페트 제품에는 오륜기를 패키지 전면에 배치했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490ml ‘점보캔’도 선보인다. 코카-콜라와 함께 올림픽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으로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은 LG생활건강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림픽 기간 동안에만 경험할 수 있는 기쁨, 감동, 열정을 코카-콜라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파트너사로 활약해 온 코카-콜라와 함께 전 세계인의 축제가 될 이번 2024 파리 올림픽을 더욱 짜릿하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03 14:1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