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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탠다드, 서울시와 협업한 '서울마이소울' 브랜드 론칭

- 경복궁·서울마이소울 티셔츠부터 키링, 크로스백, 우양산 등 패션잡화 18종 기획

- 오는 21일부터 외국인 고객 비중 높은 명동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 진행

  • 기사등록 2024-06-17 11:5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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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무신사 스탠다드(대표이사 박준모)가 서울시와 콜라보한 ‘서울마이소울’을 선보인다.


무신사 스탠다드, 서울시와 협업한 \ 서울마이소울\  브랜드 론칭무신사 스탠다드가 명동점에서 '서울마이소울' 제품 18종을 한정 발매한다.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는 명동점에서 '서울마이소울' 제품 18종을 한정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서울시의 브랜드 슬로건 ‘서울마이소울’ 로고와 경복궁 그래픽을 활용한 의류 및 잡화다. 주요 상품으로 경복궁 반소매 티셔츠, 서울마이소울 반소매 티셔츠, 서울 아치 로고 볼캡, 서울마이소울 크루 삭스 등이 있다. 잡화는 스트링백, 미니 크로스백, 키링, 3단 우양산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오는 21일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점에서 오프라인 단독으로 서울 콜라보 상품을 판매한다. 명동점은 전체 매출에서 외국인 관광객의 비중이 50%에 육박해 한국에서 경험할 수 있는 ‘K-패션’과 서울을 동시에 알리기에 적합하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한국과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서울을 방문하는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아이템 콜라보에 참가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베이식한 캐주얼웨어로 많은 고객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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