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한투자증권,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 이벤트 실시...상품권 및 수수료 우대 혜택 제공

  • 기사등록 2024-06-10 16:12:4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희민 기자]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이 이벤트를 개최하며 고객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신한투자증권,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 이벤트 실시...상품권 및 수수료 우대 혜택 제공한투자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 전경. [사진=더밸류뉴스]   신한투자증권은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를 발급받고 2만원 이상 이용 시 해외주식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포인트 적립 계좌를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설정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신한투자증권 신규 고객에게는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해당 카드 발급 고객 대상으로 주식담보대출 금리 우대(0.5%)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별도 신청 필요)


한편 ‘알파 플러스 신한카드’는 지난해 신한투자증권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신용카드로 적립률이 돋보인다. 편의점, 통신 요금, 커피전문점 등 특별 가맹점 이용 시 사용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 주며, 대형마트와 백화점, 주유소도 3% 적립된다. 월 최대 적립금은 4만원(연 48만원)이다.


taemm07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10 16:1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