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나항공, 축구 국가대표팀과 '25년 동행'... 캠페인 영상에 진심·동행의지 담았다

  • 기사등록 2024-06-05 15:43:1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이사 원유석)이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 국가대표팀과의 파트너십 체결 25주년을 맞이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5일 ‘공식적으로 가장 커다란 팬’ 제목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1999년 대한축구협회(KFA)와 첫 파트너십 체결 이후 25년간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응원해 온 아시아나항공 활동의 진정성과 변함없는 동행 의지를 담았다. 광고는 아시아나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축구 국가대표팀과 \ 25년 동행\ ... 캠페인 영상에 진심·동행의지 담았다아시아나항공이 대한축구협회 및 축구 국가대표님과의 파트너십 체결 25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캠페인 홍보 포스터.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이와 더불어 축구팬을 위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프로모션 전용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해 △퀴즈 이벤트 진행 △항공권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축구 국가대표팀과 관련된 퀴즈 3문제를 모두 맞히면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아울러 5일부터 오는 7월 5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매시 사용가능한 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2026년 FIFA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A매치가 열리는 오는 11일에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체험형 이벤트 부스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부스에는 ’정비 격납고’와 ‘스트릿 풋볼’을 컨셉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1999년 세계 축구의 변방에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한국 축구 발전과 함께 해 온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로서 25년간의 동행을 기념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공식적으로 가장 커다란 축구팬으로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축구의 위상과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협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5 15:4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