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호나이스, ‘24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 참가..."깨끗하고 안전한 정수기 사용 실질적 도움줄 것"

  • 기사등록 2024-06-03 16:33:3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연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안전한 정수기 사용을 전파하기 위해 ‘24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청호나이스, ‘24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 참가...\청호나이스가 지난달 29~31일 사흘간 충북 음성군 맹동면 남천공원에서 진행한 '24년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에서  청호나이스 직원이 방문객에게 아이스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한국소비자원과 음성군 등의 주최로 지난달 29~31일까지 사흘간 충북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 남천공원에서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찾아가는 안전체험교실’은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주관하에 민·관 협업으로 진행한 프로그램이며, 지역주민 및 어린이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수기 위생관리 및 다양한 안전사고에 대한 예방과 대처 방법 등을 안내했다. 편의 제공을 위해 청호나이스 부스에 대용량 얼음정수기와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를 설치해 시원한 얼음물과 아이스커피도 무료로 제공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캡슐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아이스커피를 터치 한 번에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참가자들 사이에 알려지면서 더위에 지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기를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 유치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ynsooyn@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03 16:3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박수연 기자 박수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시장 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