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호나이스, 13회차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 개최

- 6월 23일(일) 청호인재개발원에서 개최

- 참가비 무료, 전국 초등학생 및 유치부 선착순 모집

  • 기사등록 2024-05-24 11:47:3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올해로 13회차를 맞이하는 바둑 꿈나무 행사를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는 전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마련한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가 오는 6월 23일(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개최된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13회차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 개최청호나이스가 전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를 오는 6월 23일(일) 경기도 화성 청호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다. [이미지=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난 1996년부터 그림 그리기, 글짓기 등의 어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는 청호나이스가 후원하고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한다. 전국 초등학생 및 유치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기원 홈페이지 접속 후 바둑인 광장 페이지 내 대회참가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각 부문별 선착순 마감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겐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축제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환경사랑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지구사랑 비누 만들기, 에코백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며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기 위해 텀블러 또는 개인컵 지참 시 슬러시와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이창호 9단 사인회, 푸드트럭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전국의 어린 바둑 꿈나무들이 실력을 마음껏 뽐내고 환경사랑의 소중한 의미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더불어 바둑축제가 개최되는 청호인재개발원은 쾌적한 자연환경이 조성되어있는 곳으로 대회 후 휴식이 필요한 어린이들이 마음껏 여유를 즐기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4 11:47: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