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모델로 가수 권은비 발탁

- 깨끗하면서 긍정적인 에너지로 뜨거운 열기를 쿨하게 날려주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과 닮아

- 이번 여름 2024 써머 캠페인 예정

  • 기사등록 2024-05-14 08:30:3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코카-콜라(대표이사 이희곤)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2024 써머 캠페인 모델로 배우 차은우에 이어 가수 권은비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모델로 가수 권은비 발탁(왼쪽부터)스프라이트 모델로 선정된 배우 차은우, 가수 권은비.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밝고 쿨한 에너지를 가진 두 모델이 스프라이트의 매력과 닮았다고 설명했다. 차은우는 특유의 쿨한 매력으로 모두의 눈과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며 인간 스프라이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권은비는 지난해 ‘2023 워터밤 위드 스프라이트’를 통해 ‘워터밤 여신’으로 알려진 뒤 긍정적인 에너지와 유쾌함을 넘나드는 매력으로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에 차은우, 권은비와 함께 몸과 마음을 쿨하게 식혀주는 써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기존 스프라이트&밀 캠페인 모델인 차은우와 실제로 스프라이트를 애정하는 것으로 알려진 권은비가 함께 해 강력해진 써머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뜨거운 더위와 과열된 일상을 쿨하게 식혀주는 존재로 스프라이트만의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14 08:30: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