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 편의점 GS25가 15일부터 하이네켄과 GS편의점 두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슈퍼말차 브랜드 팝업스토어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를 통해 MZ세대와 소통하고 기존 오프라인 점포의 매력도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하이네켄과 GS25가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하이네켄 실버’ 맥주 이미지. [이미지=GS25]

GS25는 글로벌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과 GS25합정프리미엄점(서울시 합정동), GS인구해변점(강원도 양양군) 두 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하이네켄은 4%의 도수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하이네켄 실버’ 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하이네켄 실버를 마실 수 있는 시음행사와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각 매장의 행사는 만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SUPERMATCHA[25]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 이미지. [이미지=GS25]

GS25는 슈퍼말차 브랜드의 SUPERMATCHA[25] 릴레이 팝업스토어에도 함께한다. ‘말차의 모든 것을 가까이’라는 컨셉으로, 여의도 더현대서울(7/15~28), 현대백화점 무역센터(8/1~8/7), 현대백화점 판교(8/12~8/18) 등 세 곳에서 진행된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5 15:03: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재무분석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