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대표이사 오익근)이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를 새로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장 변동성이 높은 상황에서 투자자가 주요 이슈를 신속히 파악하도록 안내 채널을 강화한 조치다.
대신증권이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 신규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지=대신증권]
대신증권은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를 새로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참여는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사이보스와 크레온에서 투자정보 문자수신 서비스의 ‘모든 알림받기’ 기능을 활성화하면 자동으로 완료된다. 대신증권은 참여 고객 가운데 매주 2026 다이어리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며, 미당첨자는 다음 주 추첨에 자동 이월된다. 경품은 12월 중 지급될 예정이다.
투자정보 문자서비스는 국내외 시장 동향, 산업·종목 분석, 특징주 뉴스, 보유종목 관련 정보, 주요 증시 일정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절세와 투자 트렌드 관련 내용도 포함된다.
박환기 대신증권 영업지원센터장은 “모바일 중심의 투자 환경에서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이 중요해졌다”며 “문자 알림을 통해 투자자들이 변동성 대응에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