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이사 권지훈)이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가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달 3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약 2개월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바이올푸드글로벌]
이번 이벤트는 유가네의 새 메뉴를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유가네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바로 룰렛 참여가 가능하다.
룰렛 참여 혜택은 △신메뉴 5천 원 할인 쿠폰 △모짜렐라치즈 사리 제공 △음료 1개 제공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테이블당 1회, 신메뉴 2인분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당일에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메뉴 3종은 스모키한 멕시칸 치폴레 소스와 바삭한 나쵸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미를 자랑하는 △‘치폴레와르르닭갈비’, 매콤한 청양고추와 달콤한 청양마요 소스의 조합으로 한국인의 입맛을 저격한 △‘청양와르르닭갈비’, 앞선 신메뉴 중 1종과 유가네 인기 메뉴 2종(유가네닭갈비, 콘치즈닭갈비)을 더해 총 3가지 닭갈비와 면사리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닭갈비’다.
유가네 관계자는 “신메뉴를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쉽게 참여하고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연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유가네의 새로운 맛을 즐기며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가네는 전국 20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대학생 협찬, 공공안전 캠페인, 지역 페스티벌 참여 등 브랜드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