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대표이사 이영상)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업계 선두 지위를 재확인했다. 2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금천미트는 전국 정육점과 식당 등 19만여 고객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 공급망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높이 평가받았다.
이영상(오른쪽) 동원홈푸드 대표가 28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5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원홈푸드]
금천미트는 한우·한돈·수입육 등 1,000여 종의 축산물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회사 측은 축산 전문가가 원료육 구매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전국 익일 냉장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신선도를 확보한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에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도 2년 연속 축산물 도매 플랫폼 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 신뢰를 연이어 입증했다.
동원홈푸드는 2011년부터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 참여해 14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를 낙찰 받는 등 한우 농가와의 상생에도 공을 들여왔다. 회사 관계자는 “차별화된 품질과 공급망으로 소비자 편의를 제공한 점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축산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