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이 소상공인의 안정적인 사업 경영에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소상공인들을 위해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지원하는 ‘신한 소호(SOHO) 사관학교 27기’ 개강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김정남 신한은행 기업고객부 본부장이 지난 3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신한 소호 사관학교 27기’ 개강식에서 축사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 소호 사관학교’는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된 신한은행의 대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프로그램으로 자영업자 및 예비 창업자에게 마케팅전략, 사업운영 노하우 등의 경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한 소호 사관학교 27기’에서는 외식, 서비스 등 업종의 자영업자 30여명에게 △사업 성공을 위한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 △소상공인 대상 금융지원 제도 등을 주제로 11월 3일부터 8주간 컨설팅을 진행한다.


아울러 신한은행은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성공 두드림 세미나’ 등 다양한 소상공인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상생의 진정성 있는 실천을 통해 사회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06 13:5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