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 잇따라 입점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메디톡스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입점을 마치고, 병·의원 전용 '뉴라덤 크림MD'와 기초 화장품 '베이직더마' 라인의 신제품 판매를 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지난 5월에는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아마존(Amazon)’에 입점을 완료한 바 있다.


메디톡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기초 화장품 '베이직더마' 라인.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는 이번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입점으로 미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북미·동남아시아 지역의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지난 3월 '뉴라덤'의 대대적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글로벌 유통 채널 확보에 주력한 결과다. 


메디톡스는 '뉴라덤'의 국내외 신규 시장 개척을 목표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진행 중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홈쇼핑 판매 및 올리브영 등 H&B(헬스·뷰티)스토어에 입점해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3 10:2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