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모유올리고당(HMO)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대표이사 신철수)가 건강식품 브랜드 맘스타민을 오는 3월부터 싱가포르 가디언(Guardian) 및 메디컬 채널에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이뤄진 메디컬 전문 에이전트와의 계약을 바탕으로 성사됐다.

 가디언 현지 매장. [사진=에이피테크놀로지]맘스타민은 본 계약을 통해 싱가포르 병원 및 개인 클리닉에 순차적으로 입점하며, 대형 H&B(헬스&뷰티) 스토어인 가디언 전 매장으로 확장한다. 가디언은 월평균 3300만명이 이용하는 H&B 드럭스토어로 싱가포르에만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한국 최초로 모유 핵심성분인 투에프엘(2’-FL)을 생산할 수 있는 특허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투에프엘 생산기술은 미국, 유럽, 일본 등 7개국에 특허 등록을 마치고 미국 식품의약국 소개허가(FDA GRAS), 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 인허가를 완료했다. 회사는 본격적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바이오기업으로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계약을 진행한 전문 에이전트는 1992년에 설립된 회사로 의약품, 의료기기 수입 및 유통 업체이다.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지역의 병원, 약국 및 전문 의료센터에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을 유통하고 있다. 동남아시아권에서 운영 중인 가디언, 왓슨스(Watsons) 등 대형 판매 채널과 협력해 온·오프라인 유통과 공급을 지원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2-08 15:08: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