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바로고(대표이사 이태권)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학습조직화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바로고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학습조직화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미지=바로고]

'학습조직화 우수기업 경진대회'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학습조직화 지원 사업 참여 기업 중 모범 활동 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대회에서 바로고는 실무 중심의 학습 프로그램 구축, 자체 웹 페이지 운영을 통한 효율성 제고, 학습문화 정착을 위한 체계적인 운영 관리 등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특히 자기주도적 학습문화 조성하고자 학습조직을 내재화하고 이를 통해 현업 이슈 개선 등 업무 성과를 창출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바로고는 자발적 학습문화 정착을 위해 사내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지식 콘서트 프로그램’과 사외 교육을 지원하는 ‘학습자 주도의 육성 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바로고 관계자는 “학습조직화 사업을 운영하면서 산업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게 됐다”며 “이 과정에서 업무 성과를 창출하는 등 긍정적 변화를 이뤄낸 만큼, 바로고만의 노하우로 현업 중심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6 10:31: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