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KB국민카드(대표이사 이창권)가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정일문)과 함께 ‘KB Pay(KB페이)’를 통해 소액으로 환전 없이 해외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KB Pay’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해외주식투자 서비스인 ‘미니스탁’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가입, 주식투자까지 해외주식투자를 할 수 있다.


[이미지=KB국민카드]

이제 기존 1주 단위로 거래가 가능했던 고가의 해외주식(미국주식 582개 종목과 ETF 153개 종목)을 별도 환전 없이 최소 1000원 주문으로도 소수점 단위로 거래가 가능하다. 또 주식 구매 시 증권계좌에 잔액이 없더라도 계좌충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KB Pay’ 송금화면으로 이동해 ‘KB Pay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송금 후 구매가 가능하다.


KB국민카드는 ‘KB Pay’ 해외주식투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KB Pay’를 통해 ‘미니스탁’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한국투자증권’에서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은 △스타벅스 △화이자 △애플 △코카콜라 중 원하는 종목으로 5000원 상당의 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미니스탁’ 신규 가입자는 추가로 2000원 상당의 랜덤 해외주식(△테슬라 △나이키 △AT&T △켈로그 중 1종목)을 받을 수 있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02 13:2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