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 고경모)이 MZ세대를 겨냥한 쉽고 편리한 주식 투자 서비스 간편투자앱(APP) ‘U.TOO(유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간편투자앱 ‘U.TOO’는 기존 MTS, HTS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는 주식투자 초보자와 쉽고 간편한 투자를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해 새롭게 내놓은 주식투자 플랫폼이다. 앱 명칭 ‘U.TOO’는 ‘당신도 쉽게 할 수 있는 투자’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텍스트, 사람, 표지판, 가장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유진투자증권 직원들이 모바일·테블릿 PC로 ‘U.TOO’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U.TOO’는 국내주식과 미국, 중국, 홍콩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간편주문’, ‘자동주문’ 등 간편투자앱의 핵심 기능 외에 ‘타임라인’, ‘포스팅’ 등 SNS에 친숙한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기능을 구현했다. 키워드 입력만으로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연관 종목, 섹터, 뉴스, 트렌드 등 관련 정보가 한번에 제공되는 ‘U.TOO검색’ 기능과 기존 SNS의 친숙한 UI를 바탕으로 팔로잉, 태그, 포스팅 기능의 MZ세대를 위한 ‘타임라인’ 기능도 제공한다. 


간편투자앱의 핵심 기능인 ‘간편주문’과 ‘자동주문’도 구현된다. ‘24시간 간편주문’의 경우 투자금액만 입력하면 가격과 수량을 알아서 계산해 주식 주문이 들어가며 정규장 이외 시간의 주문은 예약주문으로 자동 접수된다. 이외에도 매수 주문부터 이익 실현 매도 주문까지 한번에 설정 가능한 ‘바이앤셀(Buy&Sell), 셀앤바이(Sell&Buy)’, 매월 설정한 금액만큼 자동 투자되고 주가 하락 시 추가 매수까지 되는 ‘스마트 적립’ 등이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출시를 기념해 "계좌가 없는 고객이 ‘U.TOO’를 통해 최초로 신규 계좌를 개설할 경우, 올해 연말까지 유관기관제비용을 포함한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0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03 12:29: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