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런칭 이벤트 시청자수 50만명 육박

- 삼성 가전 라이브커머스 방송 사상 최고 시청 기록

- 3040 여성 시청자 관심 폭발... 디자인, 편의성 호평

- 내달 2~6일 삼성닷컴서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 진행

  • 기사등록 2021-07-30 10:22:0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의 런칭 이벤트 시청자수가 50만명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으로 지난 28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한큐쇼'의 누적 시청자 수는 48만명으로 잠정 집계됐다. 이 수치는 삼성전자가 그간 네이버와 삼성닷컴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가전 제품 방송 중 가장 높은 누적 시청자 수이다. 시청자는 연령별로 30~40대가 주를 이뤘고, 남성 비중도 전체의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이 날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비스포크 큐커를 처음 소개하며, 이 제품 하나로 한큐에 집밥 한 끼를 멋지게 완성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했다. 삼성전자가 신제품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런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가 국내 대표 식품업체 8곳, 삼성카드와 협업해 처음으로 선보인 정기 구매 약정 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에 대한 관심도 상당히 높았다. 실제 이날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의 90% 이상이 마이 큐커 플랜 가입자인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전자는 내달 2~6일 삼성닷컴에서 매일 라이브커머스 ‘비스포크 큐커 위크(Week)’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그맨 부부인 홍윤화, 김민기(2일 방송), 요리 유튜버 육식맨(6일)이 참여하는 방송 외에도 프레시지(3일), 마이셰프(4일), 청정원(5일)과 협업한 방송도 진행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7-30 10:22: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