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네시스 2021년형 G90의 스페셜 에디션 ‘스타더스트’. [사진=더밸류뉴스(제네시스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제네시스는 2021년형 G90와 G90 스페셜 에디션 ‘스타더스트(Stardust)’를 공개하고 내달 2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2021년형 G90는 제네시스 어댑티브 컨트롤 서스펜션, 지능형 전조등을 전 트림 기본 적용하고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19인치 신규 휠 등을 채택해 주행 편의성과 상품성을 동시에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라며 “제네시스 어댑티브 컨트롤 서스펜션(Genesis Adaptive Control Suspension)은 주행상황별로 진동을 최소화하고, 앞바퀴와 뒷바퀴의 감쇠력을 적절히 배분해 승차감뿐만 아니라 조종 안정성까지 높였다”고 평가했다.


제네시스는 2021년형 G90의 스페셜 에디션인 ‘스타더스트’를 50대 한정된 수량으로 제작해 판매할 계획이다. ‘스타더스트’는 다크 그레이 바탕에 카본 메탈과 비크 블랙 투톤 색상으로 완성된다. 제작의 일부가 별도의 도색 라인에서 수작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량 자체가 한정적이다. 


내장은 투톤 나파 가죽 및 자수 적용한 전용 시트, 블랙 헤드라이닝, 메탈릭 포어 블랙 애쉬 리얼 우드 등을 적용했다. ‘스타더스트’는 2021년형 G90 5.0 프레스티지 트림을 기본으로 제작되며 제네시스 강남, 제네시스 스튜디오 하남, 부산오토스퀘어에 전시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소형 계절가전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소형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롯데홈쇼핑의 소형 계절가전 주문건수는 전년비 약 2배 증가했다. 특히 에어 서큘레이터는 70%, 창문형 에어컨은 220% 신장했다. 롯데홈쇼핑은 7~8월 역대급 폭염이 예고된 데다 1인 가구 및 중소형 주거공간 증가로 관련 상품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계절가전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오후 3시에는 ‘퀸메이드 팬써큘레이터’를 단독 론칭한다. 27일 오후 1시 55분에는 ‘신일전자 에어 서큘레이터’를 선보인다. 지난 5월 론칭한 이후 한 달 만에 누적 주문금액 50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28일 오후 1시 45분에는 ‘캐리어’의 창문형 에어컨을 판매한다. 실내 온도를 감지해 냉방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인버터 방식으로 소비전력 1등급 상품이다. 향후, ‘보국전자 이동식 에어컨’ 등 설치 부담이 적고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는 소형 계절가전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제주항공, 친환경 홍보담당 펭수 모형비행기 판매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친환경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펭수’를 활용한 모형비행기와 기획상품(굿즈, goods)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7월부터 운항승무원 버전의 ‘펭기장’과 객실승무원 버전의 ‘펭무원’ 이미지를 넣은 펭수 모형비행기와 펭수 포토카드, 볼펜, 핀버튼, 스티커 등이 포함된 기획상품을 제작해 제주항공 기내 및 AK몰에서 판매한다.


펭수 모형비행기와 모형비행기 기획상품세트는 7월 1일부터 15일까지 AK몰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16일부터는 기내 판매를 시작한다. AK몰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은 7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들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국제선∙국내선 항공권과 펭수가 직접 사인한 펭수 모형비행기, JJ라운지 이용권 등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LF 트라이씨클,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와 협력하여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오는 7월 12일까지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육아용품, 반려동물용품 등을 최대 80% 세일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기업 경영안정화 및 내수활성화를 위해 전국 단위 소비촉진 행사로 열린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는 각각 제품을 엄선해 행사 페이지를 구성했으며 1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35%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식품류와 각종 리빙 아이템을 구성했다. 100% 검은콩 서리태 가루, 쌀조청 세트, 홍삼고 스틱, 명란젓 등 제품들을 65%까지 세일한다. 국산 도라지배즙, 양갱, 감말랭이, 마카롱과 같은 간식류와 수미 감자, 간고등어, 냉동 오징어 등 신선 식품류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봉투째 버리는 음식물쓰레기 봉지, 자연분해 음식물쓰레기봉투, 싱크대 거름망, 신발 살균건조기, 휴대용 모기 퇴치기, 웨어러블 공기청정 마스크 등의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패션잡화 및 뷰티 아이템으로는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여성용 밍크 모자, 영유아용 LED빔 샌들 등을 선보인다. 천연 재료로 만든 비누나 크림, 수성 네일 제품 등은 뷰티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 판교에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 오픈


쿠팡은 판교 테크노밸리 중심가에 개발자들을 위한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제 쿠팡의 개발자들은 개인 스케줄에 따라 잠실이나 판교 중 원하는 오피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쿠팡 스마트 워크 스테이션’은 최대 100명이 동시에 업무를 볼 수 있는 규모로 업무효율을 위해 오픈형 구조로 설계됐다. 신규 오피스에는 전 좌석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션 데스크와 최신형 모니터, 화상 회의가 가능한 회의실을 비롯해 개발자들의 일과 휴식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신규 오피스 오픈과 함께 우수 개발자 채용에도 더 속도를 낸다. 현재 쿠팡은 대규모 테크직군 경력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채용 분야는 안드로이드, iOS, Frontend, Backend 자바 엔지니어 등 개발자 직군과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UX 리서쳐 및 정보보안 엔지니어 직군이며 최소 5년 이상의 동일 직군 경력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7월 5일까지 쿠팡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각 직군에 따라 면접 및 코딩 테스트 등 별도의 전형 과정을 통해 최종 채용이 확정된다. 특히, 쿠팡은 이번 공개채용 프로그램에 한해 합격자들에게 최소 5000만원의 입사 축하금 성격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26 18: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