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 아시아 최대 미용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기업 부스 운영

- 아모레퍼시픽의 스타트업 브랜드, 글로벌 시장에 처음 선보여

  • 기사등록 2019-11-13 14:21:4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경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11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 상품을 홍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다지난해에는 전 세계 130개국 87000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했다이번 박람회에 아모레퍼시픽은 미래 성장 동력인 스타트업 브랜드로 구성된 부스를 운영하여 신규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제고하고 해외 사업의 기회를 모색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은 4개의 신규 브랜드를 선보인다3초 측정, 3분 케어로 국내 뷰티 기기 시장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는 메이크온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 클린 뷰티 컨셉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 한국 정식 론칭을 앞둔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등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해외 시장에 첫 선을 보인다.

 

방문객들은 부스 내부에 설치된 체험존에서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또 왕홍 등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현장에 방문하지 않은 고객들과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스타트업 브랜드를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고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lk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13 14:21: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