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화미술관, 연말 맞아 ‘2025 해피뉴이어 해머링맨’ 캠페인 진행

  • 기사등록 2025-11-25 15:01:4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지훈 기자]

태광그룹 세화미술관(관장 서혜옥)이 연말을 맞아 광화문 해머링맨을 활용한 기부·참여형 시민 이벤트 ‘2025 해피뉴이어 해머링맨’ 캠페인을 시작했다.


세화미술관은 산타 모자와 빨간 양말을 착용한 해머링맨을 배경으로 시민들이 새해 소원을 남기고 SNS에 공유할 수 있는 ‘해머링 위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세화미술관, 연말 맞아 ‘2025 해피뉴이어 해머링맨’ 캠페인 진행태광그룹 세화미술관은 산타 모자와 빨간 양말을 착용한 해머링맨을 배경으로 시민들이 새해 소원을 남기고 SNS에 공유할 수 있는 ‘해머링 위시’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진=태광그룹]

해머링맨은 광화문 흥국생명빌딩 외벽에 설치된 높이 22m 규모의 대형 조형물로, 미국 조각가 조나단 보로프스키의 연작 가운데 가장 큰 작품이다. ‘해피뉴이어 해머링맨’ 캠페인은 2009년 시작돼 광화문 일대의 대표 연말 행사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서울 사랑의열매와 협업해 기부 참여 프로그램 ‘해머링맨, 사랑을 두드리다’도 함께 마련했다. 현장 안내판의 QR코드를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세화미술관 굿즈가 제공된다. 


기부 프로그램 참여 시에는 사랑의열매 뱃지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굿즈는 흥국생명빌딩 2층 미술관 인포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세화미술관은 “산타로 변신한 해머링맨이 시민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즐거움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jahom0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1-25 15:01: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그 기업 궁금해? 우리가 털었어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유통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