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숲 속 조약돌’ 패키지로 브랜드 세계관 강화

- 숲 속에서 발견한 조약돌 모티브, 숲의 감성 담은 디자인 선봬

- 고유의 편안한 향과 감성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향 브랜드 도약

  • 기사등록 2025-11-14 14:41:0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감성 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가 오드 퍼퓸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프리미엄 향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롱테이크, 오드 퍼퓸 라인 리뉴얼 출시…‘숲 속 조약돌’ 패키지로 브랜드 세계관 강화감성 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가 오드 퍼퓸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롱테이크]

이번 리뉴얼은 ‘숲 속에서 발견한 작은 조약돌’에서 영감을 받은 비정형 패키지와 숲의 생동감을 담은 컬러 라인을 적용해 브랜드의 자연 기반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우디 계열의 은은하고 편안한 향, 긴 지속력으로 대표 제품군으로 자리잡아온 오드 퍼퓸 라인은 새 디자인을 통해 고유의 감성을 한층 선명하게 전달한다.


새로워진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13일 오후 7시부터 23일까지 무신사 뷰티 채널에서 단독 선공개된다. 이 기간 동안 △샌달우드 프래그런스 태그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티커 증정 등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후 올리브영, 네이버,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롱테이크는 고유의 편안한 향과 감성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특히 중국 프리미엄 헤어케어 시장에서 △티몰 글로벌 빅 프로모션 신규 브랜드 매출 1위 △FW 신규브랜드·히트상품육성 부문 수상 △중국 톱 포뮬러 뷰티 어워즈 헤어케어 부문 수상 등 성과를 이어가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롱테이크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향 경험이 다변화되면서 향 시장의 성장성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헤어, 바디, 향수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아시아는 물론 미국·유럽 고객의 향 감성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11-14 14:41: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그 기업 궁금해? 우리가 털었어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유통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