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이사 남재관)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론칭 1000일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는 크로니클 글로벌 론칭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 '초신성'을 업데이트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론칭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성장 시스템 '초신성'을 업데이트한다. [이미지=컴투스]
먼저 글로벌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모두가 함께하는 1000일' 이벤트에서는 981일부터 1000일까지 일일 미션을 실시하고, 모든 미션 완료 시 '1000일 기념 빛과 어둠의 초월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소환서를 사용하면 태성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서 중 원하는 한 종을 선택획득할 수 있다.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1000일 기념 패스'와 레이드 클리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초신성을 향한 도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빛과 어둠의 소환서, 금색 아티팩트 봉인구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더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소환수의 '별자리' 시스템이 한층 확장됐다. 전설 희귀도의 별자리 슬롯을 모두 개방하고 신화 등급에 도달한 소환수는 '초신성' 시스템을 통해 추가 성장을 진행할 수 있다.
초신성은 기존 별자리 수치에 보너스를 추가하는 구조다. 강화 시도 후 기존보다 낮은 수치가 등장하더라도 감소하지 않는다. 강화에는 신규 아이템 '성운의 유산'이 사용되며, 해당 아이템은 레이드 및 각종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 3성, 4성 소환수의 초신성 강화에는 별빛 재료가 활용돼, 다양한 등급의 소환수들이 보다 폭넓은 방식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됐다. 관련 사항은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