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RPG(대표이사 지원길)의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정식 론칭 7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밝히며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7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달 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7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이달 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게임 내 특별한 이벤트섬 '행운의 아크랜드'가 오픈되고 다양한 아이템과 굿즈를 증정하는 웹 페이지 이벤트도 개최된다. 또 7주년 기념 카카오 이모티콘과 팬키트도 선보인다.
행운의 아크랜드는 게임속에서 항해를 통해 방문할 수 있는 이벤트 섬이다. 섬에서는 총 6가지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고 고결한 혼돈의 돌 선택 상자, 전설 지옥 열쇠 상자, 귀속 골드 금괴 등 다양한 아이템도 보상으로 준비되어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홈페이지 내 7주년 특별 페이지 '미션 777 이벤트'와 '7주년 카드 메모리 게임'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777 이벤트는 접속 시간 7분 달성, 몬스터 777마리 잡기, 카제로스 레이드 7회 클리어하기 등 숫자 7과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면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7주년 카드 메모리 게임은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시간 충족 등으로 '토큰'을 획득하고 토큰을 소모해 뒤집어진 카드의 짝을 맞추는 메모리 게임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설 ~ 희귀 카드 팩등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각종 재화가 준비되어 있으며, 토큰을 경품 응모권으로 교환하면 총 7777명에게 한정 피규어, 게이밍 키보드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 응모샵도 이용할 수 있다.
더해 7주년 출석 이벤트도 오픈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지급하며 10회, 15회, 20회 누적 출석 일수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특히, 20일 누적 출석 시에는 실리안 바람 인형 모양의 영지 설치물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SNS 게시글 공유 이벤트, 팬키트, PC방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로스트아크가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즐겁게 즐겨 주시고 앞으로도 로스트아크와 함께 많은 추억 만들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