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이사 정철호)의 '페이탈 클로(Fatal Claw)'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고 알리며 글로벌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자사 기대작 페이탈 클로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의 기대작 '페이탈 클로'가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참가한다고 알리며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미지=컴투스홀딩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글로벌 PC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행사다. 출시가 임박한 전세계 다양한 게임들이 대거 참여하며, 이 기간동안 글로벌 유저들은 여러 신작 게임들을 체험하고 다른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다.
페이탈 클로의 데모 버전은 오는 24일까지 스팀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약 2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는 분량을 가지고 있다. 페이탈 클로는 올해 연말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추가 공개한 뒤,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페이탈 클로는 신비한 고양이 '키샤'와 함게 미스터리한 지하 세계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횡스크롤 액션에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적 특성을 반영했으며, 발톱으로 적을 할퀴는 형태의 '클로 액션'의 화려한 볼거리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