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숏폼 리워드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이사 이창우)가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숏폼 업로드를 유도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커뮤니티를 넓힌다.
닷슬래시대시가 다음달 23일까지 ‘인류 취향기록 주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닷슬래시대시]
닷슬래시대시는 다음달 23일까지 ‘인류 취향기록 주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25일 시작했다. 사용자가 앱에 자신의 취향과 일상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매주 111명을 추첨해 1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앱 내에서 현금화가 가능하다.
닷슬래시대시는 이벤트를 통해 ‘인류의 기억을 기록하는 저장소’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취향 기반 커뮤니티를 넓히고 사용자 중심 콘텐츠 아카이브를 확장할 계획이다.
단일 추출물 코스메틱 브랜드 '디폰데'와도 협업해 성과 기반 마케팅 모델을 선보인다. 과거 화장품 산업에서 소비자 접점을 만드는 방식이었던 방문판매를 온라인 환경에 맞게 재해석해 사용자가 숏폼 콘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면 판매 성과에 따라 포인트 보상을 받는 ‘리워드-링크’ 체계를 마련했다.
이번 협업 모델을 통해 브랜드는 새로운 성과형 판매 채널을 확보하고 사용자는 숏폼 콘텐츠 참여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닷슬래시대시는 앞으로도 취향 콘텐츠와 커머스를 연결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