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닷슬래시대시, 숏폼 이벤트로 브랜드 홍보·커뮤니티 확장

- ‘인류 취향기록 주간’ 이벤트…최대 100만원 리워드 제공

- 디폰데와 협업해 ‘리워드-링크’ 성과형 마케팅 모델 도입

  • 기사등록 2025-09-26 14:06:4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참여형 숏폼 리워드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이사 이창우)가 대규모 이벤트를 통해 숏폼 업로드를 유도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커뮤니티를 넓힌다.


닷슬래시대시, 숏폼 이벤트로 브랜드 홍보·커뮤니티 확장닷슬래시대시가 다음달 23일까지 ‘인류 취향기록 주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닷슬래시대시]

닷슬래시대시는 다음달 23일까지 ‘인류 취향기록 주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 25일 시작했다. 사용자가 앱에 자신의 취향과 일상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업로드하면 매주 111명을 추첨해 1만원에서 100만원까지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앱 내에서 현금화가 가능하다.


닷슬래시대시는 이벤트를 통해 ‘인류의 기억을 기록하는 저장소’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취향 기반 커뮤니티를 넓히고 사용자 중심 콘텐츠 아카이브를 확장할 계획이다.


단일 추출물 코스메틱 브랜드 '디폰데'와도 협업해 성과 기반 마케팅 모델을 선보인다. 과거 화장품 산업에서 소비자 접점을 만드는 방식이었던 방문판매를 온라인 환경에 맞게 재해석해 사용자가 숏폼 콘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면 판매 성과에 따라 포인트 보상을 받는 ‘리워드-링크’ 체계를 마련했다.


이번 협업 모델을 통해 브랜드는 새로운 성과형 판매 채널을 확보하고 사용자는 숏폼 콘텐츠 참여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닷슬래시대시는 앞으로도 취향 콘텐츠와 커머스를 연결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9-26 14:06: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