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가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 수상의 성과를 이어갔다.
토탈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가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사진=더피플라이프]더피플라이프는 장례를 비롯해 웨딩, 어학연수, 크루즈, 장지 등 인생의 굵직한 변곡점마다 필요한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해 온 기업이다. 최근에는 일상에 밀착된 체감형 라이프케어를 확대하며 고객 만족 지표를 높이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브랜드 철학 ‘사람을 연구합니다’를 기반으로, 더피플라이프는 기획 단계부터 운영 전 과정까지 소비자 관점의 서비스 설계와 실질적 혜택 제공에 방점을 두고 있다.
특히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취득했으며, ‘내상조 그대로’ 지정 업체로서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 선수금을 공제조합과의 공제계약을 통해 예치하는 등 소비자 보호와 서비스 안정성 강화를 위해 제도적 장치를 갖춰 왔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이번 성과는 고객 중심 혁신과 꾸준한 서비스 개선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생애 전 주기에 걸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라이프케어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